히프나마

히프나마 7회 요약 - 게스트 : 아사누마 신타로

히프마이 코알라 2021. 1. 13. 21:11

 

【2021년 1월 13일 (수) 20시 방송】「히프노시스 마이크 -Division Rap Battle- HPNM Hangout!」#7

 

 

히프나마 7회 요약 (게스트 : 아사누마 신타로)

들으면서 바로바로 적어야 하기 때문에 성우분의 이름과 캐릭터를 섞어썼습니다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 들 수도 있으나, 생생함을 전달해보고 싶어서 이런 방식을 택했습니다 :-)

 


 


- MC는 야마다 이치로 역 키무라 스바루, 야마다 지로 역 이시야 하루키
- 게스트 아오히츠기 사마토키 역 아사누마 신타로
- 스페셜 기획 : 랩은 즐거워!
- 히프애니 음악집 발매 크리에이터, 출연 성우의 코멘트도..!
- 사부로가 없지만, 둘이서 프리스타일 랩 꽤 길었다고 하는 이치로 ㅋㅋ
- 지로와 이치로 둘 다 컨디션 좋다고 함

- 오늘은 히프마이 음악집 발매일!!
- 히프애니 악곡을 전부 망라한 음악집임, 음악집에 대해 얘기를 많이 할 것임
- 크리에이터진들이 제작한 악곡 특집 + 크리에이터들의 코멘트도 있음
- 신년이라 텐션이 높다고 하는 이치로 ㅋㅋ 이쯤에서 아사누마 신타로 등장
- 매드 트리거 크루의 이야기와 애니, 라이브의 이야기도 들어볼 예정

- 아사누마가 말하길, '만남'이라는 것을 2020년에 코로나를 겪고 나서 의미를 절실히 깨달음. 해피하게, 어떤 형태로도 좋으니 여러분들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 그냥 넘어갈 줄 알았다고 하는 아사누마 ㅋㅋ 원래 키무라는 아사누마가 등장하고 나서 바로 시키려고 했는데 너무 기뻐서 말하는 타이밍이 늦었다고 함
- 처음에 프리스타일 랩 하기 싫다고 했는데, 두 번째에 또 프리스타일 랩 하면 안 되냐고 시키니까 한다고 하는 아사누마 (한 번 튕김 ㅋㅋ)
- 화면 밖에서 서 있는 사람들 있으면 좀 앉으라고 하는 이치로 ㅋㅋ
- 프리스타일 랩하면서 손은 엄청 차가운데 몸은 엄청 뜨거웠다고 하는 사마토키

- 사마토키 셔츠 뒷면이 해바라기라서 엄청 여름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하는 지로 ㅋㅋㅋㅋ
- 카미오 씨가 생일 선물로 준 신발 신고 옴 (오늘 생일인 카미오)

<아사누마 신타로의 히프마이 10>
- 각자의 목적이 다른데도 서로 존경함 /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너무 솔직함 / 츤데레인 패밀리 / 전부지만 중왕구 / 누루데 사사라 / 압도적 주인공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가즈아!! / 워밍업은 다 됐으니 얼른 하자 / 시부야에게 필요한 숫자는 119다! / 항상 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MTC의 매력 : 각자의 목적이 다른데도 서로 존경함 - 때로는 서로 부딪히기도 하지만, 서로 존경함. 한 명 한 명 강하지만, 서로 부딪힐 뻔하면 서로 존경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함.
  - 사마토기는 어떤 사람? : 좋은 의미로도 나쁜 의미로도 너무 솔직함 - 매력이기도 하지만 (결점(?)까지지는 아니지만) 폐를 끼치기도 함
  - 관계성 : 츤데레인 패밀리 - 가족이란, 야마다 가 같은 패밀리가 아니라, 동료같은 가족임. 서로 좋아하면서 아닌 척 하니까 츤데레라고 함
  - 신경쓰이는 디비전 : 중왕구 - 사마토키에게 중왕구란 다른 캐릭터들과는 다른 의미일 수 있음. 
  - 신경쓰이는 캐릭터 : 누루데 사사라 - Mad Comic Dialoge를 꾸린 이유가 궁금함. 쿠코랑 더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사사라가 농담하면 아앙?? 이럴 것 같은데) 왜 사사라랑 꾸렸는지? 아직 스킬을 보여주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사사라가 궁금함.
  - 버브로는 어떤 의미? : 압도적 주인공 - 누구나 다 공감할 거라도 생각함.
  - 리벤지 공연에 의지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가즈아!! - 새로운 라이브라는 인상임. 전에 했던 걸 다시 떠올리는 것도 힘들지만, 하고 싶었던 건 리벤지 공연이구나 하고 생각함.

<스페셜 기획 : 랩은 즐거워~~!>
- 오늘 발매한 히프애니 음악집.
- 히프애니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할 것임.
- 특별 게스트 : Secret Aliens의 톰 역의 후카가와 카즈마사 - 연말에 목 수술을 해서 큰 목소리로 얘기 못 한다고 함.
- Secret Aliens의 이야기와 히프애니의 이야기
- 애니에 출연해서, 다 끝나고 나서의 주변의 반응은 있었음. 히프마이가 주목받고 있는 콘텐츠이니, 사무소 내에서도 화제가 됐었고, 특히 엄청 본부장이 기뻐했음 ㅋㅋ
- 히프애니 오리지널 캐릭터인데, 배역 만들기는 어떻게 했는지? 오리지널이다보니 조금 불안했었는데, 음향 감독에게 물어보기도 하면서, 음향 감독이 별로 신경쓰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해도 된다고 해서 안심하고 했었음. 지시도 받아가면서 녹음을 했음.
- 랩은 전부터 들어왔었지만, 랩을 실제로 해보니, 캐릭터로 해야된다는 어려움이 있었음. 
- 키즈나!!!! - 쥬토 목소리가 제일 커서 사마토키, 리오의 목소리가 잘 안들렸다고.. ㅋㅋ

~ 제작진 인터뷰 ~ 

- 키즈나에서 사부로 파트가 제일 마음에 들었다고 함.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특히 듣고 싶어진다고 함.
- 애니 제작진분들이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셔서 감사하다고 하는 지로
- 자기 지역을 제일 사랑한다고 느끼게 한 요코하마의 가사. 작사가 분도 요코하마 출신이라고 함.
- 시부야 디비전의 가사를 담당한 작사가 분이 새벽으로 향해가는 3명을 지켜본다는 마음으로 봐줬으면 좋겠다고 함
- 처음에는 일단 들어라, 두 번째에는 가사에 집중해라, 마지막으로 같이 불러줘라 라고 하는 말.

- 가이드 송에서도 m-flo씨가 직접 불렀다고 함. 어렵다고 하면 어려운 곡이지만 엄청 연습했다고..
- m-flo씨와 대등할 정도로 멋있었다고 하는 이치로

- 내일 공식 트위터에 성우진 코멘트가 올라간다고 함
- 히프애니 다이제스트 영상 공개중
- 스포티파이에서도 플레이리스트 공개중

- 다음에 만났을 때 랩 배틀 하자고 이치로가 말하자 톰이 하자고 함 ㅋㅋ

<공지>
- 6th 라이브 국내외의 코로나, 긴급 사태 선언 때문에 무관객으로 라이브 함. 추후에 공지도 있을 예정
- 5th 라이브 리벤지 공연 결정 : 8월 7~8일, 18명 모두 출연, 회장 등 상세는 후일 발표
- 히프나마 행아웃 애프터 토크 스포티파이에서.
- 힙스터 입회 접수중
- 메일 매거진 접수중

 

 

1월부터 시작하는 배틀, 엄청나니까, 받아들일 준비 하라고 함.

진심을 다해서 도전할 거니, 잘 부탁해달라고 함.